겨울왕국 ‘평창자연휴양림’ 새단장 완료 | 뉴스로
강원평창군

겨울왕국 ‘평창자연휴양림’ 새단장 완료

평창군(군수 한왕기)은 봉평면 무이리에 위치한 평창자연휴양림을 지난해 4억 원을 투자하여 새단장을 완료했다고 6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휴양림 객실 내 도배 장판을 새로 교체하고 카페형 휴게공간을 마련하는 등 겨울철 방문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으며, 봄철 방문객들을 위한 카라반 2동과 체험데크로드, 숲속쉘터를 설치 완료했다.

또한 휴양림 주변에 안전난간 및 진입도로를 확장하고 태양광 조명을 부착하여 야간에도 시의성을 확보하는 등 안전시설을 강화했다.

군은 앞으로 평창자연휴양림의 산림체험관 11객실과 산림휴양관의 다목적 체험장 및 회의실, 바베큐장, 취사장, 다목적 운동장, 산책로 및 임도를 활용한 다양한 휴양 및 레저를 즐길 수 있도록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휴양림을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객들은 숲e-나들이 예약통합시스템(https://www.foresttrip.go.kr)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한편, 평창자연휴양림은 봉평 휘닉스파크와 허브나라, 이효석 문학관 등 평창대표관광지와 인접해 있으며, 태기산 자락에 위치해 있는 천혜의 휴양림으로서 영동고속도로 면온 IC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도 편리한 편으로 겨울 스포츠의 왕국 평창을 방문하는 방문객들에게 최적의 숙박지를 제공하고 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