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오케스트라, 평창’ 정기연주회 개최 | 뉴스로
강원평창군

‘꿈의 오케스트라, 평창’ 정기연주회 개최

평창문화원(원장 이욱환)에서는 16일 평창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꿈의 오케스트라, 평창’ 정기연주회를 개최했다.

‘꿈의 오케스트라’ 사업은 음악을 통한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사회변화를 목표로 전국 46개소의 거점기관의 지원 및 관리를 통해 운영되고 있으며, 평창에서는 평창문화원의 운영 지원으로 아이들의 꿈과 역량을 키우고 있다.

‘꿈의 오케스트라, 평창’ 단원은 약 50여 명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최한솔 감독의 지도 아래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지난 11월 10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 아동‧청소년 오케스트라 연주회에서 피아니스트 백건우와 협연을 갖는 등 꿈과 희망을 위해 노력함은 물론 지역 공연 및 축제 등에서도 공연을 실시하며 지역 공동체 일원으로써 톡톡한 역할을 해 나가고 있다.

이번 연주회는 아이언맨 ․ 어밴저스 OST곡 외 8곡으로, 80분 가량 진행됐으며 한왕기 평창군수, 장문혁 평창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지역 인사와 주민들 약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욱환 평창문화원장은 “지역의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꿈의 오케스트라, 평창이 성장해 나갈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히며, “연주회에 많이 참석하셔서 불철주야 노력한 아이들에게 응원의 박수를 보내달라” 고 전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