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목동청소년센터, 청소년 겨울방학맞이 ‘2020 우리 마음 설(雪)레이는 겨울캠프 Season.3’ 운영 | 뉴스로
서울양천구

시립목동청소년센터, 청소년 겨울방학맞이 ‘2020 우리 마음 설(雪)레이는 겨울캠프 Season.3’ 운영

서울특별시 양천구에 소재한 시립목동청소년센터(관장 이옥화)는 겨울방학을 맞이해 청소년들의 건강한 여가활동 증진을 위해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2박 3일간  ‘2020 우리 마음 설(雪)레이는 겨울캠프Season.3’를 진행했다.

시립목동청소년센터는 2017년부터 청소년들의 건강하고 활동적인 겨울 여가활동을 위해 스키활동 및 또래활동을 함께 할 수 있는 ‘우리 마음 설(雪)레이는 겨울캠프’를 운영중이다. ‘2020 우리 마음 설(雪)레이는 겨울캠프 Season.3’ 는 모집 전부터 많은 관심과 문의를 받았고 초등부터 고등 청소년로 이뤄진 다양한 청소년들의 참여로 인해 성공적으로 운영을 마쳤다.

‘2020 우리 마음 설(雪)레이는 겨울캠프 Season.3’는 2박 3일간 청소년들의 수준을 파악하여 초급부터 중급 과정의 스키교육이 이루어지며 스키활동 후에는 따뜻한 물놀이로 심신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오션월드 체험과 또래활동 시간 등 다양한 청소년 힐링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있다.

시립목동청소년센터는 이와 같은 청소년사업 뿐만 아니라 동아리활동지원, 생활스포츠, 평생교육 등 다양한 사업을 동반하고 있으며 청소년들과 지역사회에 질적으로 우수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