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평창군

평창군, 진부 오! 마이 갓 야시장 31일 개장

평창군(군수 한왕기)이 7월 31일(금)부터 진부전통시장 공연장 일원에서 진부 오! 마이 갓 야시장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야시장은 오는 7월 31일부터 10월 31일까지 매주 금·토요일 오후 6시~11시 5시간동안 운영되며, 이동식 판매대 6개소와 플리마켓 4개소로 구성되어 있다.

야시장에서는 냉모밀, 민물고기튀김, 닭갈비찜, 육전, 새우꼬치 등 다양한 음식들을 맛 볼 수 있으며 매회마다 버스킹, 시네마데이, 포크송 페스티벌, 명랑운동회, 힙합&댄스 등의 다양한 이벤트행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개장식은 31일 오후 6시부터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오후 7시에는 개회식을 진행했으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퍼포먼스(박깨기)에 이어 인기가수공연(박주희)과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 등으로 야시장을 찾는 관광객과 지역주민들에게 흥겨운 시간을 선사했다.

한편, 평창군은 코로나19 확산방지와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기 위해 주 출입구를 1개로 통제하고 열 체크 및 손 소독 후 출입할 수 있도록 하며 야시장테이블간 거리를 2M이상 확보하여 배치하는 등 생활방역 체계 구축 등에도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한왕기 평창군수는“진부 오! 마이 갓 야시장은 코로나19로 침체된 상권에 활기를 불어넣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라며 “평창을 방문해주신 관광객들과 지역주민들께서는 먹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진부 오! 마이 갓 야시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알림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