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루디자인‧평창군청 김춘호 주무관, 평창장학회에 장학금 기탁 | 뉴스로
강원평창군

㈜바루디자인‧평창군청 김춘호 주무관, 평창장학회에 장학금 기탁

(재)평창장학회는 9일(목) 평창농공단지 입주업체인 ㈜바루디자인(대표 백은철)에서 500만원을, 평창군청 기획실에서 근무하는 김춘호 주무관이 100만원을 각각 장학기금으로 기탁했다고 밝혔다.

평창농공단지에 입주하고 있는 ㈜바루디자인은 2013년에 설립되어, 조경시설물과 금속구조물에 관한 제품을 직접 생산, 시공하는 업체로, 현재 8명의 직원이 재직 중에 있으며, 지역인재양성 및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장학금 기탁 및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아울러, 김춘호 주무관은 제1회 크레이지 골프대회부터 이번 4회 대회까지 매년 사진 재능기부활동을 통한 수익금을 장애인단체 후원을 비롯해 평창장학회에 기탁하는 등 기부문화 정착에 기여하고 있어 훈훈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이날 기탁식에서 ㈜바루디자인 백은철 대표는 “ 평창군의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을 평창장학회에 기탁하게 되어 기쁘고, 학생들이 자신의 역량을 충분히 발휘하면서 지역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교육기반을 만드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으며, 김 주무관은“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의 학업의욕 고취와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사용해 주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하는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평창장학회 이사장인 한왕기 평창군수는 “평창군의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후원을 아끼지 않으신 (주)바루디자인 대표와 임직원분들, 그리고 김춘호 주무관에게 감사드린다.”며, “기탁해주신 장학금이 꼭 필요한 지역인재를 위해 쓰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