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주) 희망나누미 코로나19 극복 및 건강한 여름나기 꾸러미 배달 | 뉴스로
경남양산시

넥센타이어(주) 희망나누미 코로나19 극복 및 건강한 여름나기 꾸러미 배달

넥센타이어(주) 희망나누미 동아리(회장 박경만)는 지난 16일 양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김정자)을 방문해 재가 장애인 세대 40여 곳에 코로나19 극복 및 건강한 여름나기 꾸러미 40세트를 마음을 담아 배달했다.

이날 배달된 꾸러미에는 정성스럽게 고른 삼계탕, 전복죽, 사골곰탕 및 라면 3종 세트와 여러 종류의 밑반찬으로 구성하여 밑반찬 배달 자원봉사를 통해 인연을 맺은 가정에 배달했다.

넥센타이어(주) 희망나누미 동아리는 2019년부터 꾸준히 밑반찬을 재가 세대에 배달하며 재가 장애인 세대의 든든한 이웃이 되어 주고 있다. 인연을 맺게 된 가정에 힘든 일이 생기면 그 누구보다 먼저 복지관 담당자에게 연락을 취해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도록 함께 하고 있다.

희망나누미 동아리 회장 박경만은 “코로나19로 봉사활동이 중단되었을 때 매주 얼굴을 뵙던 분들을 못 뵈니 걱정도 많이 되고 했는데, 이렇게 다시 얼굴을 뵐 수 있게 되어서 너무나 기쁘다”며, ”다시 만났을 때 기다렸던 마음을 담아 건강히 여름을 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고 싶었다. 앞으로도 좋은 이웃, 친구가 되는 희망나누미가 되고 싶다“고 소감을 전달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