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 미로정원 아마추어 사진공모전 등 이벤트 | 뉴스로
강원삼척시

삼척시, 미로정원 아마추어 사진공모전 등 이벤트

전국 최초 폐교를 이용한 마을공동체 사업으로 유명한 ‘삼척 미로정원’에서는 여름 방학시즌 가족단위 등 체험관광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한다.

오는 28일(토)부터 8월 26일(일)까지 30일간 진행되며, 미로정원 내 촬영된 사진을 대상으로 한 ‘미로정원 아마추어 사진공모전’ 진행하여 우수작 30점을 선발하여 지역특산품을 제공한다.

기간 중 매주 토, 일요일에는 미로정원 내 체험교실에서 ‘캐릭터 나무 피리 만들기 체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일별 20명씩 선착순 참가자(12세 미만)에게 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8월 4일(토) 오후 6시와 11일(토) 오후6시, 2회에 걸쳐 평생학습 동아리 5팀이 참가하여 작은음악회(나눔콘서트)를 진행하여 미로정원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추억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전국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정원 내의 투명카누를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수심이 얕아 가족단위 체험장으로 많은 체험객이 찾고 있으며, 미로정원내 방갈로 숙박객과 주막식당 이용객에게는 50% 할인가로 투명카누를 이용할 수 있다.

그 외, 정원내 주막식당에서는 수제 두부요리, 콩국수, 삼계탕, 돈가스등 가족단위 먹거리와 카페“아뜰리에”에서는 커피를 비롯한 수제차, 팥빙수 등 계절메뉴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방갈로는 성수기(7~8월)에는 6만원, 비수기에는 4만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삼척시 관계자는 “미로정원에서 가족단위로 다양한 체험할인 이벤트에 많이 참여하여 아름다운 추억을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