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 코로나 대응 일지 담은 ‘정책매거진 여섯 번째 이야기’ 제작 | 뉴스로
서울성북구

성북구, 코로나 대응 일지 담은 ‘정책매거진 여섯 번째 이야기’ 제작

서울 성북구(구청장 이승로)는 성북구의 정책 소식지 여섯 번째 이야기로 “2020 2분기, 소통으로 행복한 성북 정책스토리”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정책매거진은 구민들의 실생활에 밀접한 성북구의 현재 추진 정책과 복지, 문화, 안전 등 다양한 통계 데이터를 알기 쉽고 재미있게 풀이하여 구민들의 정책 이해도와 참여를 높이고, 구민의 편의를 증진하기 위하여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구정 소식지로써 2018년 8월 31일 첫 제작을 시작으로 6회 제작에 이르게 되었다.

정책매거진 vol.6은 성북구청 홈페이지 상단 좌측 메뉴 “정책매거진”을 통해서 쉽게 만나볼 수 있으며, 키워드 성북, 생활 속 데이터, 통계로 말하는 성북, 정책 포커스, 성북 마을 이야기, 성북 생활정보 6개 분야로 구성돼 있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코로나19의 종식을 위해 구민의 안전과 생명을 최우선으로 하는 방역 대응과 민생안정에 주력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정책매거진을 통해 성북구의 정책, 통계 지표 등을 구민들이 편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알기 쉬운 내용으로 제공하여 구민들의 정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