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목동청소년센터, 집에서 즐기는 할로윈파티 ‘Happy Homlloween’ 참가자모집 | 뉴스로
서울양천구

시립목동청소년센터, 집에서 즐기는 할로윈파티 ‘Happy Homlloween’ 참가자모집

시립목동청소년센터(관장 이옥화)는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할로윈, Happy Homlloween 참가자를 모집한다.

시립목동청소년센터(관장 이옥화)에서는 코로나19를 예방하기 위한 안전한 비대면 프로그램 Happy Homlloweeen 활동 참가자를 모집한다. 집에서 즐기는 할로윈 파티도구세트와 파티영상을 함께 볼 수 있도록 하여 청소년들이 집에서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운영하는 프로그램이다.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가 1단계로 하향조정되었지만 안전한 활동을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10월 24일 토요일 물품 수령 후 31일 할로윈파티를 각자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품을 제공한다. 가랜드, 풍선, 사탕바구니 등 할로윈파티를 운영할 수 있는 기본 구성키트가 함께 제공되며 목동청소년센터에서 제공하는 영상을 바탕으로 할로윈 파티를 꾸미는 활동을 진행할 수 있다.

시립목동청소년센터는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진행해야함에 따라 온라인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할 계획이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문의는 시립목동청소년센터 청소년사업팀(02-2642-1318(내선3))으로 전화문의가 가능하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