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내포보부상촌, 첫 가을 축제 ‘5색(色)천·불잔치’ 개최 | 뉴스로
충남예산군

예산군 내포보부상촌, 첫 가을 축제 ‘5색(色)천·불잔치’ 개최

예산군(군수 황선봉)의 새로운 관광명소로 떠오르고 있는 내포보부상촌이 10월 16일부터 11월 1일까지 내포보부상촌 일원에서 가을 축제를 개최해 관람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7월 24일 개장한 내포보부상촌은 10월 12일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조정됨에 따라 기존 계획대로 ‘제1회 내포보부상촌 가을 축제인 ‘5색(色)천·불 잔치’를 개최 중이다.

직접 염색한 오색빛깔 천으로 장식된 내포보부상촌에서 아름다운 밤의 경치를 즐길 수 있는 ‘불’이 함께 어우러져 이름 붙여진 ‘5색(色)천·불잔치’ 축제는 ‘온가족 가을 나들이’를 주제로 주·야간동안 전시, 체험, 이벤트, 공연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한 축제 기간동안 주간에는 전통문화를 즐길 수 있고 야간에는 충남도내 최고의 일루미네이션 공원을 즐길 수 있다.

내포보부상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운영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꾸준히 방문해주시고 사랑해주신 예산군민과 충남도민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축제를 만들어 새로운 관광명소로서 위치를 더욱 확고하게 만들겠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에게 보답할 수 있는 축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축제는 코로나19가 완전 종식되지 않은 관계로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를 통해 모든 관광객이 안심할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이며, 가을축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내포보부상촌 홈페이지(www.yesan.go.kr/bobusang.do)를 참고하면 된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