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5월 가족사랑의 날’ 기념 꽃바구니 만들기 | 뉴스로
경남의령군

의령군, ‘5월 가족사랑의 날’ 기념 꽃바구니 만들기

경남 의령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전병석)는 직장·학업 위주의 사회에서 가족을 위한 시간을 마련하고 가족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가족사랑의 날’을 기념해 가족단위의 문화프로그램을 진행했다.

5월 가족사랑의 날은 5월 10일 수요일 저녁 7시, 국민체육센터 2층에서 관내 2인 이상의 가족, 15가정을 대상으로 행복을 가져다 줄 예쁜 꽃바구니를 온 가족이 함께 만들었다. 또, 평소 가족에게 잘 표현하지 못했던 가족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해 볼 수 있는 행동미션활동도 함께 하면서 가족 간의 사랑을 더욱 돈독하게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이번 프로그램 참가자는 “가정의 달인 5월에 우리가족이 함께 예쁜 꽃바구니를 만들면서 좋은 추억도 함께 만들 수 있어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그리고 센터의 다른 프로그램에도 참여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의령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매월 가족사랑의 날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친화문화의 확산을 증대시키고 있고, 신규가정의 참여도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이다.

‘가족사랑의 날’ 프로그램은 매월 의령군건강가정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하여 선착순 접수로 진행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의령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가족관계1팀(573-8400)으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