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 2020년도 이장 PC 및 주변기기 보급사업 조기 완료 | 뉴스로
강원평창군

평창군, 2020년도 이장 PC 및 주변기기 보급사업 조기 완료

평창군(군수 한왕기)은 지난 7 월, 행정의 최일선에서 업무를 수행하고있는 이장에게 조속한 지원과 혜택 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2020 년도 이장 PC 및 주변기기 보급 사업’을 신속하게 완료했다.

평창군은 작년의 경우, 상 ‧ 하반기 보급을 추가 6 월과 12 월에 진행하고, 올해는 1 월과 7 월에 보급하여 작년 대비 4 개월을 앞당겨 사업을 마무리했다.

평창군은 사업 종료 시까 지 총 33 명 (상반기 29, 하반기 4)을 대상으로 PC 및 주변기기 48 대에 대하여 약 27,045 천원을 지원, 이번 사업을 통해 PC 및 주변기기를 보급받은 이장들에게 사기 진작과 더불어 업무를 보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한편, ‘2020 년도 이장 PC 및 주변기기 보급 사업’은 행정과 주민의 역할을하고 군정 발전에 큰 도움을주고있는 관내 신규 이장과 5 년 이내 해당 사업을 신청하지 않은 이장을 대상으로 데스크톱 또는 노트북과 주변기기 구매시 50 %를 보조하는 사업이다.

한왕기 평창군수는“행정과 주민의 가교 역할을하며 우리 군정에 많은 도움을주고있는 관내 이장님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장님들에게 도움이 되고 대민 업무를 수행하며 자긍심과 보람을 계속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보람하겠습니다.”고 전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