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대화면 재능봉사동아리 ‘노란풍선 더불어’ 풍선아트 재능기부 실천! | 뉴스로
강원평창군

평창 대화면 재능봉사동아리 ‘노란풍선 더불어’ 풍선아트 재능기부 실천!

평창 대화면건강위원회 재능봉사동아리 ‘노란풍선 더불어(회장 박혜자)’회원들은 12월 20일(일) 대화면과 방림면의 어린이집을 방문하여 풍선아트 재능기부를 실시했다.

4년째 세 곳의(대화,방림) 어린이집 재롱잔치나 행사에 풍선아트 재능봉사를 했던 노란풍선 더불어 동아리는 올해 코로나19로 함께 하지 못한 것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며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재능기부를 실시했으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아이들이 등원하지 않는 일요일에 어린이집을 방문해 풍선을 장식했다 .

박혜자 노란풍선 더불어 동아리 회장은 “올해는 코로나19로 자주 함께 하는 자리를 마련하지 못한 것 같아 아쉽지만, 이번 기회로 아이들에게 깜짝 선물을 준 것 같아 기쁘다.”며, “내년에는 코로나19가 사라져 더 많은 재능 나눔의 기회를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노란풍선 더불어는 대화면 건강위원회에 소속된 재능봉사동아리로 17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4년째 대화면(대화, 즐거운)과 방림면(방림) 어린이집 행사에 풍선아트 재능기부를 해오고 있을 뿐만 아니라 어르신들을 위한 베개 제작 봉사, 불우이웃성금 기탁 등 대화면을 위해 다방면에서 봉사하며 대화면을 빛내는 재능 있는 동아리이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