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시립목동청소년센터 청소년자원봉사동아리 D.I.Y 신규단원 모집! | 뉴스로
서울양천구

2021년 시립목동청소년센터 청소년자원봉사동아리 D.I.Y 신규단원 모집!

시립목동청소년센터(관장 이옥화)는 2021년 청소년자원봉사동아리 D.I.Y의 신규 단원을 오는 2월 5일까지 모집한다고 알렸다.

D.I.Y는 Do In Yangcheon의 약자로 목동청소년센터 소속 청소년들이 양천구안에서 자원봉사를 진행하도록 구성된 청소년동아리이다.

청소년자원봉사동아리 D.I.Y는 목동청소년센터가 위치한 양천구 내 문제와 관련된 자원봉사를 청소년이 스스로 기획하여 운영하는 청소년자원봉사동아리로 자발적인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자신감과 성취가을 획득하여 내면의 성장을 이뤄낼 수 있도록 계획되어있다. 또한 주말을 활용하여 봉사활동에 참여함으로써 청소년 스스로 건강한 자아성장이 가능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해주는 동아리활동이다.

1년간의 동아리 활동을 성실히마쳤을 시, D.I.Y의 위촉장이 수여되며 1365를 통해 봉사활동시간이 지급된다.

시립목동청소년센터 소속 청소년자원봉사동아리 D.I.Y의 2021년은 2021년 청소년자원봉사 기획활동과 지역봉사활동 네트워크 연계를 포함하고 자원봉사 기초교육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청소년자원봉사동아리 D.I.Y는 온라인접수(네이버폼)로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시립목동청소년센터 홈페이지(wawa.or.kr)의 공지사항에서 확인가능하며, 기타 문의는 시립목동청소년센터 청소년사업팀(02-2642-1318(내선305))로 전화문의 하면 된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